안녕하세요! 의정부 펫인쥬입니다! 사바나모니터 단 1마리 남아 있습니다! 먹성 매우 좋고 사람 손을 그렇게 무서워하지는 않고 핀셋으로 귀뚜라미 정말 잘먹는 아이입니다!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