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의정부 펫인쥬입니다! 가장 커지는 도마뱀2~3등을 겨루는 초대형 도마뱀입니다! 현재는 1.1M 정도이고 국내에 가장 큰 아이는 제가 알기론 1.8M까지 자란 아이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! 먹성 엄청 좋고 성격도 히싱만하지 막상들면 매우매우 순한 블랙스롯입니다! 크기가 크기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하시고 연락주세요! 감사합니다!